✎. Interior & DIY

사랑스런 언니 손녀 선물 3종인형^^

다희풀잎 2015. 7. 26. 14:03

 

 

 

 

블로그를 통해 알게된 언니의 손녀에게 줄 3종 인형..

벌써 인연이 10년이 되어가는 듯...

내딸들 어렸을때, 인형이며,소꼽놀이들..언니가 보내주었다.

인형은 아직도 우리딸들 방침대에 놓여 있다.

 

손녀 자랑을 어찌나 하는지...

나도 빨리 손주를 ..ㅎㅎㅎㅎㅎ

아직은 10년은 더 기다려야하지 않을까 싶다..

 

 

 

 

 

 

 

 

 

 

 

 

 

 

미술을 전공했지만 그닥 미술 실력이 있는건 아닌듯..

어린시절부터 미술보다 더 소질이  있었던것은 뜨게질과 수놓기 였다.

학창시절 내가 만든것은 선생님이 반에 가지고 다니며 보여주던 견본품으로

사용이 될 정도,,,

학교전체에서  이것하나만은..자신이 있었는데...

뜨게질은 너무 많이 했던 탓일까?

대학 시절부터 보기 싫더라는....ㅎㅎㅎㅎㅎ

바느질도 그냥 하는거지 크게 재미가 있다고는 못 느꼈는데

이번 선물한다고 인형을 만든다고 바느질을 하면서...

중고등시절 수놓기를 다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넘 오래전이라 어떻게 수를 놓았는지 기억조차 없어...

 

 

 

 

책을 구입..

 

 

 

이제 수놓기에 취미를 가져볼까한다...^^

 

어려운것 말고, 손수건이나,앞치마,냅킨정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