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미니어처 2층 조명 등 달기

다희풀잎 2024. 3. 24. 22:34

 

 

원래는 막혀 있는 것을 내가 타공 

 

 

 

오래전 미니어처 만든 미니어처 하우스

먼지 투성이 

버려야 하나 

아니지 내가 어떻게 만든 건데

그런데 하기가 너무 싫었다!

 

비슷한 집 구입해서 밖은 버리고 속은 옮기자!

그래서 구입하게 된 3층집 

받고 너무 후회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실망!

왜?

가격이   꽤 비쌌다.

 

미니어처 3층집 만드는 것 이것저것 구입하다 보니 

명품백 하나정도?   썼다.

.

그 대신 다른 것 쇼핑하고 싶은 욕구가 몽땅 사라졌으니....

 

^^::

 

행복하면 된 거지..

 

 

 

문도 뜯어내고 새로 하고

3면 타공 창문을 다시 만들고

이럴 거면 살 필요가 없었다. 

내가 만들 수 있는데..

하여간 그때는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었다.

무기력한 상태. 

막상 다시 시작하니 

세상 행복해지는 거다~~~~~

 

 

 

조명등 만들기 위해 이것저것 재료

 

싱크대 상부장 마음에 안 들어서 

 

사진 보면 대 공사다. ㅋㅋ

조명등 선 줄 내려놓은 것..

하다가 집중력이 떨어진 것 같아서 다음으로 미룸.

 

 

 

다시 만들었다.

아래 밤색 뜯어 내고..

 

2층 조명등 

집보다 더 힘들다.

전선이 너무 가늘다 보니

 

조명등 하나하나 선 연결 이어 붙이기, 모아 붙이기

오른쪽 길게 연결된 것은 1층으로 내려가는 선...

 

 

 

미니어처 화이트 화분은  1층 레일등 만들 때 사용할 예정 

 

유리볼은 

ㅠ.ㅠ

비닐 뜯다가 놓쳐서 바닥에..ㅠ,ㅠ

집 전체가 타일이다 보니 

깨져서 다시 구입...

택배비가 더 나왔다. 

그래도 사러 가려고 차 끌고 가면 기름 값이 더 나온다고 위안을 하면서

택배비 아깝다는 생각은 안 한다.

우리 집은 90% 인터넷 구입 

 

 

 

라이터는 전선줄 껍질 벗길 때 유용..

가위로 하다가는 순간 싹둑..

라이터는 그럴 일이 없다.

 

 

 

 

미니어처 만들기를 하면 작업탁자 정리를 잘해놓아야 한다.

정리가 안되어 있으면 도구 찾다가 시간 다 간다.

 

 

 

 

 

주방 식탁 위 초록 전등 

이런 디자인 주방 등 유행한 적 있는데

요즘에는 워낙 다양해서~~~

 

싱크대 상부장

 

 

 

창으로 바라본 3층

 

원래는 막혀 있어 보이질 않는 것을 뚫었다.

뚫느라 식겁,,,,

장비가 없어서..

하다가 전기 미니 절단기 구입

 

장비 아까워서 집은 2개는 더 만들어야겠다. 하하하

 

 

간단해 보이는 이 작업을 하루 진 종일 했다.

재미있으니 시간도 순삭!

 

 

 

식탁 위 초록 전등이 사진으로는  잘 안 나왔네..ㅎ

 

3층, 2층 조명등 십여 개 만들었다.

나란 여자! 나이는 어디에 ~~~~~~

장난감들이 왜 이렇게 좋아하는 건지..

 

1층 조명 달기가 남았는데  여기는 구상하고 있는 디자인의 

조명등이 10개 이상이다.

 

다음 주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