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ve a biast

먹거리가 풍부한 부산여행-1

다희풀잎 2017. 7. 21. 16:23

 

 

19일 아침..

폰이 울렸다. 생일축하한다고...^^

카카오에서 생일 알림을 하니 지인들이 너도나도 축하인사를...^^

이런게 없으면 몇이나 내 생일을 축하해줄까..

이런점은 좋은것 같다...^^

 

 

집에 있을땐 집이 엉망이여도 상관없지만,집을떠날땐 집을 갈끔하게 청소를 해놓고 가야

더 더즐거운 여행..

땀 흘리며 청소후...딸과 함께 부산으로.....

 

 

방학이 3일..

멀리는 갈수도 없고, 가까운 부산으로 선택했다.

딱이 여행이라기보다...집을 떠나있고 싶은 맘에...

 

 

 

 

부산역광장 사진..

머리모양을 보니 어린시절이 생갔난다.

그때 여자아이들 머리가 이런 스타일..

가리양? 이라고 한듯..

 

 

 

검색한 맛집 찾아 이동...^^

 

 

 

 

켄짱카레돈가스

일본인부부가 한다길래  ~~~

일본여행가서 유독 맛잇게 먹고온 메뉴라서

그이후 자주 사먹는 메뉴가 되었다.

한입 먹는 순간..

헉...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좋겠지만,

단음식을 싫어하는 나는

돈가스만 먹고 나와야했다는. .~~-.-::

 

 

여행가면 소품들을 유심히 보는데

직장을 그만두고난후  뭘 해볼까 고민..

소품가게를 해볼까싶어 관심있게 보게된다.

 

 

 

 

 

 

 

인형가격에 깜놀....

65000원이라니?

 잘못본건가?

다시,,확인...

 

 

 

 

나는 부부끼리 여행가더라도 트윈으로 ..

디럭스트인예약..

다른건 두고 뷰가 좋다길래....

 

그런데 옆방인지,윗쪽인지.. 투숙객이 누군지..

새벽3시넘어서까지 잠을 못잤다.

바닥이 타일인데 아마도 의자를 꺼냈다 넣었다..들었다 놓았다하는 소리일듯..

쿵쿵, 의자끄는소리..나무의자를 타일로 놓는소리는 장판에 놓는소리와 다르다.

미치는줄 알았다.

 

호텔은 정말 깔끔하고,넓고 좋은데...

 

 

 

 

호텔에서 바라본 야경.....

 

 

호텔 식당,,

 

 

 

 

 

 

호텔 옥상..

 

 

 

아침엔 안개가...

느낌이 좋다.환한건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