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ve a biast

싸이 흠뻑쇼 대전 콘서트

다희풀잎 2018. 8. 12. 02:36

세번째 싸이콘서트  참석이다.

서울과 다르게 대전은 표 예매하기가 어렵지않았다.

왜 힘들게 서울로만 다녔는지~`

 

 

 

 

비가올까? 저녁에  더우면 어쩌나 했는데

 

 

 

 

 

야광봉도 가족수만큼 준비를 하고~~~

 

 

 

 

 

 

 

가방과,비옷을 주는데,

딸들은 비옷을 챙겨입었는데, 나는 열이나서 입지를 못하겠더라.

그래서 나는 엄청나게 많은 물을 흠뻑 맞았다.^^

 

내년에도 참석하고싶다.

정말 신나는 공연이다.

 

 

 

 

 

 

 

 

 

 

역시 싸이다.

4시간이상을 뛰고 소리지르고

매번 느끼는거지만 에너지가 대단하다.

콘서트중 최고다.

 

 

 

 

몇시간 뛰고난후 피곤에 쩔어~두딸들..

`하하하

 

 

 

 

대전역앞에서

 

 

우동먹었는데, 오래전 먹었던 갸락국수 맛이다.

 

넘 피곤해서그런지 잠이 안온다.

낼 목소리가 나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