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ve a biast

서울 구경

다희풀잎 2018. 6. 27. 02:09

 

막내가 방학 짐을 챙겨 집으로 왔다.

몇주전부터 세명이 서울 가서  발바닥에 물집 생기도록 돌아다니자며

계획을 잡아두었다.

서울가는 ktx 좌석에 앉자마자 나는 미니어처 책 만들기.

왜 진작 이생각을 못했는지.

전에는  언제 도착하나 한숨쉬며 핸드폰만 쳐다보던 다른때와는 달리

서울도착이 넘 빠르게 느껴질정도로 재미있게 갔다.

 

 

 

 

 

 

만든 미니어처 미니책이 한가방이네~~^^

 

 

 

바로 대학로 가서 점심식사하고 예매해둔 연극공연

운빨로맨스  다역하시는분 연기 정말 잘하셨다.푹빠짐...

 

연극끝나고 잠시 대학로에서 이것저것구경, 다시

 

 

6시공연 보고~

저녁식사후 호텔로....

 

아침 딸들은 못일어나겠다는데 나만 쌩쌩했다.

나는 집만 벗어나면 생기가 돈다..^^

 

조식 먹으러 2층에 가니..

입구에 캐리어들이~~ 아~~~나도 멀리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서울은 달고나도 귀엽다.

 

 

 

 

 

관심 분야

디자인,디스플레이,이쁜 간판들,상품전시~~

홍대거리공연을 볼려고했는데 연극보러 가게되어 볼수 없었다.

한달뒤에 다시 서울 갈 예정. 그때는 거리공연보고싶다.

 

 

 

 

간판이름이 넘 정겹다. -버들골이야기-  -버들골 옆집-

 

 

또 연극..

이번 서울 목적은 연극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