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ve a biast

나는 시간 여행을 좋아한다.

다희풀잎 2021. 3. 8. 10:17

 

 

 

드로잉 -나의동네 그리운 어린시절 풍경이다.

 

그림앞에 서 있으면 그림속으로 들어가는 신기한 렌즈.

 

 

 

간판을 읽는 순간 행복해졌다.

 

당신이 나보다 행복하길 바래...

이지님 생각을 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의 여행들이 있다.

나는 공원보다 테마파크를

산길,숲길 보다 빌딩숲,골목투어를  좋아한다.

산길,숲길을 걸을때는  곁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때 뿐이였다.

 

쉬기위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있고,

나처럼 끊임없이 걸으며 구경하기위해 떠나는 사람도 있으리라..

 

한달만에 여유있는 일상으로 돌아왔다.

3주의 휴가기간 동서남북   눈, 비,강추위도   걷고싶어하는 발걸음을 멈추게 할수 없었다.

일년동안 코로나로 인해 긴장속에서 살았던 시간들을 뒤로하고 자유를 만끽하며 ..

 

 

나의 단짝은 작은딸이다. 걷는걸 좋아하는 나와 같이 걸어줄 친구

지인들은 하루만 같이 다녀도 넘 힘들다고..

6-7시간 끊임없이 걷고 구경하는 나의 보폭 맞추기가 어렵고,

좋아하는 취향도 너무나 달라서

 

 

작은딸은 나와 모든게 맞아 같이 다니기가 좋다.

그런딸   임용시험 끝이 날때까지 이렇게 긴시간 엄마에게 내어줄수 없을것

 

그래서 더 많이 다녔다.

딸은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서 혓바늘 돋고,몸살이 났다는데,

나는 멀쩡했다.^^

얼마나 신이났기에 6-8시간 하루종일 걷고걸어도 재미만 있었다.

 

개학하고 신학기 한주일 청소며 환경정리하느라 쉼없이 일을하고,

이번 주말은 한달동안 미룬 대청소를 했다.

 

오늘에서야  한달 전의 일상으로 돌아왔다.

 

 

또 열심히 살자!

 

 

 

 

'✎. Have a bia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래동 골목 투어  (0) 2021.04.26
어떤 구경보다 제일 좋았던 '이케아쇼룸'  (0) 2021.03.16
통영에서  (0) 2020.10.19
구룡포에서........  (0) 2020.10.11
어린시절 가을운동회 풍경  (0) 2020.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