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미니어처 3층집 조명 넣기

다희풀잎 2024. 4. 1. 22:21

 

 

이게 왜 있는지는 모르지만 

 조명 갓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서...

빼 두었다.

 

 

현관문 손잡이 

열쇠까지...

 

미니어처 토분

 

 

현관문에 문 손잡이 달아주니..

^^

 

 

 

스위치 켜니 전등불이....

흐뭇....

 

손가락 여럿 화상 입었다. ㅠ.ㅠ

. 글루건 때문에 

 

 

짜잔

 

거실 불 꺼고 

 

창문으로 들여다 보기

 

분명 불이 오는 걸 확인하고 붙였는데

달고 나면 불이 안 와서.. 몇 번을 뜯다 다시 붙였다.

 

 

 

열쇠~~~ㅎㅎㅎㅎ

 

현관문 옆에 걸어 두었다.

 

이제 80% 정도...

할게 아직 많이 남았지만 전등 달고 나니 ~~~~~~~~

 

몇 개월 ~ 만들고 있는 동안 정말  즐거웠다.

 

이 집을 마무리하고 나면

버킷리스트에 있는 '내가 살고 싶은 집'이 아니라

내가 살고 있는 현재 이  집을 작게 만들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