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리폼) 서랍을 이용해서 만든 미니 선반

다희풀잎 2011. 3. 18. 12:12

     

     

     

     

    완성된 미니선반..

     

     

     

    작은 서랍을 이용해서 작은 미니 선반을 만들었습니다.^^

     

     

     

     

    서랍을 준비하고(주워온 서랍들이 이렇게 다용도로 사용될거라곤 생각못했어요.^^)

     

     

     

    화이트 페인트를 칠해 주었어요...

     

     

     

     

    안에는

    아이들 방을 꾸밀때 사용했던 패브릭을 이용해주었어요..

    이렇게 하면 통일감이 있어 훨씬 방이 안정된 분위기랍니다.

    물론 포인트를 주면 좋겠지만,

    넘 여러가지 색이   섞여있으면  산만한 분위기가 되는것 같아요.

     

    될수있으면  가구나  커텐,침구류등은 비슷한 색으로 꾸며주면

    안정감있는 방이 되더라구요..

     

     

     

     

    스텐실을  했습니다.

    속의 패브릭을 붙일때 딱풀이 없어서^^;;

    강력 물풀을 이용했는데 엄청 안마르네요....

    페인트보다 훨씬 오래기다려야 하는것 같아요...

    때가 되면 마르겠지 하고...^^

     

     

     

     

     

    일단 벽에 부착해보았습니다...

     

     

     

    귀여운 미니 장식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아이들  방을 꾸밀때는 아이가 동참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데요.

    그렇게 하면 자신의 방에 대한 애착때문인지

    정리정돈을 더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