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딸 아이들방 헌이불로 소퍼커버,쿠션 귀엽게 리폼하기

다희풀잎 2011. 10. 23. 13:13

     

     

    딸들의 수납 소파^^

    쿠션커버와 소퍼커버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변해왔답니다...

     

     

    소퍼커버,쿠션 커버는 새천을 사서 해준적이  없는것 같아요,,,..ㅎㅎ

    저는 집 모든 침구를 면으로만 사용하는데

    이게 자주 삶아 세탁하다보면,

    낡아져서 떨어지는 부분들이 생겨요...

    버릴려니 아까워서 성한 부분만 잘라서 베게를 만들거나,

    쿠션커버들을 만들어 사용한답니다.

     

    이 커버들도 이불커버...^^;;

     

     

    자크대신 리본으로...

    제가 만든것들은 모두 이렇게 리본으로 마감을 한답니다..

    솜 넣은 입구를....

     

     

    엄청 좋아하는 레이스,프릴들...

    아이들 커텐이나,침구들  꼭 달려 있답니다...ㅎㅎ

     

     

    전 아이를 가지고 부터는

    항상 제일 큰 방은 아이들 방으로 사용한답니다.

    아파트는 아이들방이 모두들 조그맣고,

    안방이 큰데

    사실 안방은 잠 잘때외엔 거의 사용하질 않더라구요.

    손님이 와도 거실에서 접대하지 안방에서 하지는 않잖아요.

    아이들은 자랄때 공간이 커야 하는데

    대부분 아파트 아이들 방은 침대,옷장 하나,책상 들여다 놓으면

    꽉 차는 구조...

     

     

     

    그래서 집을 지을때 아이들 공간을 크게 했어요..

    12평 정도...

    그런데 큰 아이는 학교 기숙사에서...ㅎㅎㅎㅎㅎ

    작은 아이는 혼자 안잘려고 해서..

    가족모두 거실에서 모여 잔답니다...

    방은 짐 넣은 공간으로 전락했어요...

    거의 하루를 거실에서 저도 보내니까요....~~~

     

     

     

     

     

     

    이틀전 막내와 시내갔다가 사온 양철 통...

     

     

    꽃을 담아 한켠에 두니  넘 이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