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김치냉장고 고장.초김치로 만두만 만들어 먹었다니...^^;;

다희풀잎 2012. 3. 7. 09:41

     

     

    겨울동안 틈만나면 김치만두를 만들어 먹었네요...

    김치냉장고가 고장났는데

    고장난것을 넘 늦게 알아서,,,,,

    김장김치들이 초김치가 되고말았어요.

    버리자니 넘 아까워서

    만두와,김치전으로....ㅎㅎ

     

     

     

    밀가루 반죽을 해서 냉장고에 넣어 숙성시키고 난후에 피를

    만들면 훨씬 쫄깃한 만두피가 된답니다.

    파는 만두피보다 훨씬 낫지요...

     

     

     

    부추와 두부,돼지고기,김치,당면,소금약간을 넣어 속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전 부추많이 들어간 만두가 좋아서

    부추를 많이 넣어요,,,~~^^

     

     

     

    열심히 피를 만들고 있네요,,,,,~~~^^

     

     

    빨리 먹고 싶다는 맘에..ㅎㅎ

    대나무 찜기안에 만두들이 꽉 찼습니다...

    이틀 밤,낮,아침을 만두로만 먹었어요..ㅎㅎㅎㅎㅎ

     

     

    밤 낮 기온차때문에 겨울보다 요즘이 감기 걸리기 쉽더라구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