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view

수상한흥신소& 맞짱연인

다희풀잎 2018. 6. 7. 00:30




며칠전 일요일 가족들이 '수상한 흥신소'연극을  보고


6일 이번에는 큰딸과 나 둘만 만나게되었다.

작은딸은 기말시험공부헤야한다고 하고,

남편은 일터로..

영화는 이곳에서도 볼수 있지만 연극이나 뮤지컬은 대도시에서나 가능..


5일 퇴근후 옥션에서 할인받아 42000원에 예매를 하고난뒤

위메프에서 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표를 예매할수 있기에 얼른 예매하고

옥션것을 취소하려고 하니 5시가 지나서 안된다고 했다.

5시전에 수화기는 들었지만 연결되는 시간이걸려 5시2분..

예매한지 10분도 지나지않았다고해도 절대안된다고~~

그래서 위매프표를 취소하려고 했더니 여긴 구매한지 5분 정도밖에 지나지않았는데

30% 제하고 내준다고~~~

표 예매하고 30분 안쪽은 그냥 환불해줄수는 없는건지~~


10분만에 표 저렴하게 구입할려다 돈 만원 날렸다!


연극도 보러가기싫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환불 불가능하다는 옥션에서구입한 표땜에..


표 구입하고 돌아서서 다시 취소하는것도 안된다니....



가볍게 웃으며 볼수 있는 연극이다.

웃을일이 별로 없는데

잊고 웃다가 올수 있는 연극...


다음주에도 보러갈 예정이다.






 매주 나하고 놀아달라고 하기가 눈치보여 이번주는 집에서 쉬고

담주에 다시 딸들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