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고구마를 수확하고 보니.....

다희풀잎 2010. 10. 28. 10:15

 

 

 

 

고구마도넛^^

 

 

 

 

 

마당 한쪽에 고구마를 심었다.워낙 고구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넘 바빠 고구마를 캘 시간이 없었다..넘 오래 땅속에 두기도 그렇고...

 

지난 금요일 아침에 딸과 함께 고구마를 캐어 삶았는데..

 

보기와 다르게 맛이 없었다..

 

큰 딸은

 

"엄마 맛이 왜 이래 이거 감자같아!"

 

삶을 때 설탕을 첨가하던지..

 

아니면 맛탕을 해 먹는 수밖에 없다...

 

 

 

 

 

삶아 놓은 고구마를 어떻게 해서 먹나 생각하다가..

 

삶은 고구마에 찹쌀가루를 넣어 ,설탕넣고 반숙해서

 

빵가루를 입혀 튀겨보았다..

 

고구마 도너츠가 되었다..

 

정말 맛있었다..

 

 

 

 
 
혹시 맛 없는 고구마 있으면 이렇게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