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자투리천으로 만든 앞치마,머리수건,주방용장갑.

다희풀잎 2010. 11. 22. 14:38

 

 

작은 아이 청바지와 원피스 만들어 주고  나니 천이 조금 남았다.

옷가지 만들기는 부족한것 같길래,

주방에서 사용할 앞치마와.^^머리수건,주방용장갑, 매트를 만들었다.

 

매트는 따로 또 천을 구입했다.

넘 귀여워서...
 

 

뒷면에 누빔천을 덧대고,

 

 

천과 누빔천을 모양따라 누벼서 만들었다..발매트완성...

 

 

 

 

재단 한  천을 재봉틀로 박기시작....*^^*

 

 

 

커트지 그림중 주방과 어울리는 그림을 골라 잘라서

붙여주고...

 

 

앞에는 큰  주머니를 달았다...

 

 

 

뒷쪽은 단추를 달아주고..

 

 

일일 무 급 아르바이트 곰순이에게 모델을 강제로 부탁하고....

 

 

 

 

 

주방용 장갑까지 한 셋트로 만들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