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내가 만든 diy

다희풀잎 2020. 12. 2. 11:27

 

 

전자렌지를 새로 구입하고 보니,기존 수납장에 전자렌지가 들어가지 않았다.

전에것보다 큰 사이즈.

전자렌지수납장도 크기에 맞춰 만들어 사용하다보니, 이렇게 사이즈가 안맞을경우

ㅠ.ㅠ

다시 만들까하고 생각하다가 포기했다.

그동안 참 많이도 만들었구나 싶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사기로 하면서 예전에 내가 뭘 만들었나 보게되었다.

 

 

 

아일랜드 식탁.

 

 

 

테크. 시간날때마다 했더니 ..아직 미완성, 색칠이 남았다.기둥,

 

 

찜질방 아일랜드 식탁,이불장

 

추운겨울에 이것 만드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다. 즐거운 작업이였다.

철망 선반

버린 서랍으로 만든 액자.

내 방-  방하나를 남편과 둘이 만들었다.

동서남북 창을 내었더니 겨울엔 사용 불가 넘 춥다.

 

 

다용도 탁자.

베란다. 나홀로 카페.

찜질방 다락방.

철 문 나무문 만들기

렌지후드

그네
찜질방 문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