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힘들어도 너를 보며 버틴다-스파게티

다희풀잎 2020. 12. 6. 19:18

손님이 왔다가면 그렇지않아도 먹을게 많은데, 먹을게 더 늘어난다.

오늘은 어제 주고간 빵을 전부다 처리해야했고,

저번에 사다 둔 초코케익까지..

그래서 오늘은 종일 빵을 먹었다.

 

저녁은 별 생각이 없는데, 남편이 돼지고기가 당긴다고 해서

어쩌다 한번은 맛있는 스파게티와 돼지고기로 저녁준비했다.

 

 

 

나는 그냥 총각무,김치와..

 

 

남편은 구운돼지와 소주한잔..

문구가 넘 좋다.

힘들어도 너를 보며 버틴다.

 

주말의 시계는 더 빨리 간다. 금요일이라고 좋아했더니 월요일이 내일~~음.

 

 

************************************************************************************

 

학창시절 하이틴 로맨스 작은 문고판 책을 하루에 한권이상 읽은적이 있었다.매일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는 ..

 

 

50대 유치할수도 있는 학원멜로,로맨스영화가 넘 재미있어서 요즘은 그걸 보고 있다.

'나의소녀시대'          '장난스런키스,'        '너를 만난여름'

풋풋한 소년,소녀의 사랑이야기들인데  남편도 재미있어한다는거다. ^^

나는  예나지금이나 수줍음 많은 사람에게 끌리는것 같다.

 

홍성공고 싸움짱의 청춘의 운명을 뒤바꾼 드라마틱한 사건을 그리는 작품. 

이종석, 박보영, 김영광, 이세영 주연의 영화 '피끓는 청춘'은 몇번을 봤었다. 

웃으면서 볼수 있는 영화들이 좋다.보고난뒤에 기억이 안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