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 김치덮밥&콩나물전

다희풀잎 2021. 1. 13. 11:14

냉장고에 넣어둔 콩나물이 반쯤 얼어가고 있길래

전을 부쳤다. 콩나물국이나,무침으로 해먹지만

나는 전으로도 해먹는다.

 

 

아삭하다.

 

맛있어서 두장을 먹었다.

 

남편은 김밥,오징어볶음,김치찌개

 

 

나는 김치덮밥으로

 

*********************************************************************************************

 

삶이 지겹고 힘든때가 있었다.

그때 스위시를 알고 난후,밤잠을 잊어가며 만들었다.

숙제가 아니라,축제하듯 삶을 살았다.

 

 

내 개인 홈피도,블로그 카테고리하나 전부 이렇게 바뀌었다.

 

읽을수는 없지만 그대로 둘 생각이다.

찬란했던 16년의 기록들을 볼수는 없지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너 때문에 행복했었다.

 

 

 

랜섬웨어 걸리기 싫으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무조건 삭제해야 합니다.

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 연령대가 높아 모르시는 분들 있을것 같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