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영화볼때 먹기 좋은 양배추양파볶음

다희풀잎 2021. 1. 31. 16:01

 

영화를 볼때면 습관적으로 먹을게 필요하다.

 

필수로 팝콘에 탄산음료,나는 한가지 더 버터오징어...

먹으러  갔는지....원

 

 

영화를  좋아해서 학창시절에  혼자서 4곳의 상영관을 돌며 영화를 보기도했다.

지금은 영화관 한곳에서  시간을 달리해 여러영화를 돌아가며 볼수 있어 편리해졌지만,

영화관을 갈수 없으니....

 

 

나름 생각해서 영화보면서 먹을 먹거리를 생각해냈다. 건강우선으로  

하하하

 

양파,양배추,마늘 약간의 소금을 올리브기름에 살짝 볶아서

화사랑언니가 보내준 뽕잎차를 가루를 부셔서 위에 뿌려 먹어보았다.

양파가 달달하고,양배추,올리브유도 몸에 좋고,뽕잎가루까지..

생각이상으로 맛이 있었다.

입도 심심하지않고......

다음부터  영화볼때 필수....

 

 

 

 

어제 저녁 화사랑언니가 보내준 청국장을 먹었다.

아주 심심하게 끓였다. 멸치육수에 파,무,두부가 전부다.

언니가 청국장 만들기 전문가다. 시중파는것과는 비교불가..

 

밥은 안먹고, 청국장으로 저녁을 대신 했지만, 두부때문인지

속도 편하고 좋았다.

 

 

한번에 국수 2-3인분을 먹고 위 늘인것을 요즘 다시 줄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