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카레돈가스덮밥,일본가정식

다희풀잎 2016. 8. 10. 13:46




저번 일본 여행에서 돈가스와 카레돈가스덮밥을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돌아와서 계속 생각이 났다.

살아오면서 먹은 돈가스중 최고였다.

우리나라에서 여기저기에서 자주 돈가스를 먹었고,

소문난곳도 찾아다녔으나 실망하기가 일쑤,,,,


그런데 돈가스는 일본가서 먹어야하나?^^

바삭함이 정말이지 감탄..

딸들도 잊지못할맛이라고했다...

특히 카레돈가스덮밥...


넘 먹고싶어 인터넷 검색을 했지만 내가 사는곳근처는 하는곳이없고,

있다고해도 파는 냉동돈가스 주는...

금방 빵가루 발라서 튀겨주는 가게찾기가 어렵다..


더운날임에도 우리가족 인근 도시까지 검색해서 찾아갔지만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휴가라 문 닫겨 있었다....ㅎㅎ

전화해보고 갈걸...


못먹는것과 안먹는건 다르다..

넘 먹고싶다는 생각에..다음날..

집에서 했다.



카레를 만들고...



등심을 사왔다.

5000원어치만 살걸..

만원어치샀더니...  몇날동안 돈가스만 먹었다.





두가지방법으로..

하나는 밥을 카레에 볶아 돈가스와 카레를  얹어 먹는 방법

그냉 맨납네 카레와 돈가스를 먹는 방법..



전기튀김기에 돈가스..

전기튀김기가 편리하고 좋다.

기름양도 적게 들어가고..





딸이 3일 있다갔는데 3일내내 먹었다.^^

 카레간을 살짝 짜게해야 더 맛있는것 같다.

일본에서 짠 덮밥을 먹다가 싱겁게해보니 그맛이 아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