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umsy love

너도 내가 좋으냐.나도 네가 좋다!

다희풀잎 2021. 1. 7. 19:38

눈 쓸고 있는 남편..

오늘 새벽까지 잠을 제대로 못 잔 남편..

남편은 이번주까지 쉬기로했으니 눈이 많이 온들 무슨걱정이..

오직 나의  출근길이 걱정이 된것..

 

아침 일어나  창밖을 보니 남편이 디딤돌을 쓸며 지나가고 있다.

여기에서 도로까지는 한참 가야하는데,

문제는 우리동네 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까지가  문제다.

 

우리동네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는 차가많이 다니지않는다.

그러니 동네분들도 신경을  안씀..

남편 혼자서 도로까지 길을 쓸어야 한다.

 

도저히 출근 못할것 같아,직장 연락하니 모두다 출근했다고..ㅠ.ㅠ

 

남편이 전용도로까지  데려다주마해서  출근시간 2시간전에 출발..거북이로 갈 생각하고.

 

전용도로에서 나를 내려주고 다시 남편은 걸어서집으로.

 

나는 출근 ..........

도로를 조금  달려 가니 그곳은 눈이 거의 없었다.

직장 반대인 우리집쪽에 눈이 많이 내린것,,

직장까지는 평상시 가는 속도로 갔더니 금방 도착..

남편에게 전화하니   아직  길을  걷고 있다고..

 

고마워.역시     **가 최고!

 

 

 

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수많은 사람을 만난다.
생김새도,마음씨도,행동도 모두다 다른 사람들..

우리는 '인연'이라는 말을 쓰며 만나는 사람과의 운명을 강조하곤 한다.
그러나 스쳐 지나가는 그 수많은 사람들이 모두다 인연은 아닌듯 싶다.

난 인연을 믿는다.
내가 만났던 사람들 중
인연이다 라고 여기는 사람을 만났으므로..


난 참 운이 좋은가 보다..
이런 세상속에서 내 마음의 어둠을 밝혀줄 한사람을 만났으므로..



내 마음을 모두 내보일 수 있는 사람을 만나라..
진정으로 사랑하고 싶거든..
사람을 만날때 그사람에게 많은 사랑을 주어라..
거짓이 없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라..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란 걸 잊지마라..

사랑은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아름답다.
내 모든 사랑을 아낌없이 다 내보일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인연이란 말은 아무때나 아무에게나..
함부로 할수 있는 말이 아님을 명심하기를..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
나의 슬픔에 같이 슬퍼하고, 나의 기쁨에 같이 기뻐하고
모든걸 다 내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
이런 사람이 있다면.. '인연'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