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아이들 간식 색마다 다른맛 *^^* '삼색 고구마 양파튀김'

다희풀잎 2011. 3. 6. 14:36

     

     

     

    아이들 간식   색마다 다른맛  *^^* '삼색 고구마양파튀김'을 만들었습니다.

     

     

     

     

    고구마와  양파 입니다.

     

    저는 고구마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론 양파를 좋아한답니다..

    아이들은  고구마를 더 좋아하구요...*^^*

     

     

     

     

     

     튀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소금과,녹말가루,우유,밀가루,검은깨를 넣어

    튀김반죽을  만들었어요...

     

    세가지

    녹차....

     

     

    치자..

     

    비트가루....

     

     

     

     

    반죽의 가루에 따라 다른맛이 난답니다..

    비트는 약간 단맛...

    녹차는 만두맛..

    치자는 한약맛이 난다고..

    막내가 그러네요....^^

    예민한 입맛을 가지고 있거든요...*^^*

     

     

     

     

     

     

    막내는  비트가루가 들어간게 제일 맛있데요....^^

    저는 양파..큰딸은 뭐든 좋아해서 전부다 맛나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