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카레,고추장,된장을 넣은 세가지 맛..'부추두부녹두전 '

다희풀잎 2011. 3. 21. 15:24

     

     

     

    지나는 길에 잠시 들리겠다는 반가운 친구의  전화를 받고,

    부추두부녹두전을 준비했습니다..

     

     

     

     

    두부요리를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해

    두부를 넉넉하게 준비해두고 있는데...한꺼번에 세모가 붙어있는걸

     

    구입한답니다.

    한모씩 살때보다 가격도 저렴..^^

     

     

     

    계란,녹두가루,두부으깬것,소금,밀가루..

     

     

     

    부추를 썰어 넣어 반죽을 합니다..

    물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카레가루를 넣은것...

     

     

    된장...

     

    고추장을 넣은것..

     

     

     

     

     

    어른,어린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평상시 밥 반찬으로,간식으로..

    순 안주로 쉽게 준비해서 내 놓을수 있는것중 하나랍니다..

     

    다희 후다닥표 부추두부녹두전

     

     

     

    사실 저는 조금 맛만 보았습니다..

    체중감량중이거든요...

    먹는 모습 바라만 보는데도 마치 제가 먹는것처럼 행복하더라구요...

    저는 제가 만든것 누군가가 먹어줄때 기분이 좋습니다.

    이 맛에  이것저것 만들어 먹이게 되는것 같아요..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