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ior & DIY

면이 최고 가죽소파 화이트면 커버만들기

다희풀잎 2012. 8. 24. 10:34

 

 

 

다음주면 저도 개학..

다른 학교보다 일주일 더 긴 여름방학기간...

울집아이들은 일주일 먼저 개학...

여유있는 일주일~ 여기 저기 사진 찍으러 다닐려고했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계속비가....ㅠ.ㅠ;;

 

얼마전 소파를 바꾸었어요.

낮은 소파에서 입식 소파로...

오랫동안 패브릭소파만 사용했는데

다른소재의 소파로 장만....

 

 

집에 큰 소파를 들여다 놓고 나니 숨이 턱 막히더라구요...

창을 가리는 소파때문에..넘 답답~~~.

보는것과 달리,  막상 집 거실에 들여다 놓으니 사이즈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3m82cm..

우리집 거실이 답답해 보이는게...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샀으니 사용은해야겠고....

 

 

 

 

캔버스천을 구입 커버만들기로 했습니다.

저는 삶아 사용할수 있는 면제품이 좋아요.

만들기 귀찮아서 커버만 검색을 해보았더니,

가격이....웬만한 소파가격이더라구요..

면으로 만든 커버가격은 비쌌어요.

 

 

미끌거리는 가죽의 질감..

땀흘리며 기대앉으니 기분 엉망 이더라구요..

 

이번 여름 얼마나 더웠어요?

소파에 앉으니 더 덥더라구요..등이 뜨겁게 느껴져서...

 

 

 

 

천을 준비해 놓고..한달은 지난것 같아요..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

꼬박 하루종일 재봉질했어요...

다음날 몸살이 ....ㅎㅎ^^

걷지를 못하겠더군요..

나이들었다는 증거겠죠.....

 

 

 

 

 

 

 

쿠션은 시원하게 마가 들어간 천으로.....

까실하니..여름엔 최고 같아요....

 

 

 

만들고 나니...역시~잘했다는 생각이들어요.

우리집엔 하얀색 소파가 더 어울린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