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초코머핀위에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임^^

다희풀잎 2011. 2. 27. 14:09

     

     

    종일 비가  내려요..

    이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중...^^

    그렇다고 아이들까지 다이어트 시킬수는 없어서

    쉬운 초코머핀을 만들었답니다..

     

     

     

     

    우유와,계란두개,설탕,소금,버터,베이킹파우더,바닐라향을 넣어

    거품기로 풀어준다음

     

     

     

    코코아가루와 체에 친 코코아가루를 넣고..

     

     

    머핀틀에 부어주었습니다..

     

     

     

    작년 수제초코렛 만들때 사용한 과자..^^

    유효기간이 지날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머핀위에 얹었어요...

    그냥 먹기는 그렇고,그렇다고 버리기엔 아까워서요...^^

     

     

     

     

     

    180도 5분 예열한 다음 20분 오븐에서 구웠습니다.

     

     

     

     

    식힌마음 딸기 아이스크림을 얹었네요..^^

     

     

     

    딸기 아이스크림도 먹고,

    초코머핀도 먹고..

     

    저는 먹지 않고,아이들 먹는 모습만 바라봤어요..

    대리만족 했답니다..

     

    즐거운 주말 오후시간  되세요...